성환에 있는 촌장꺼먹돼지 틀림없는 맛집.
회사 퇴근 후 친구와 함께 운동을 하던중 급작스럽게 결성된 돼지고기 파티!!
평소에는 평일에 이렇게 과하게 먹지 않는데.. 오늘은 왠지 비도 그치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그렇게 우리는 평소에 가던 고깃집을 갔다
이번에 우리가 간 곳의 위치는 성환 부영 1차 아파트 입구에 있는 촌장꺼먹돼지에 다녀왔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촌장꺼먹돼지
- 17:00 ~ 22:00(매달 1,3번째 일요일 휴무)
- 041-583-3456(단체석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미리 전화하면 된다.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천안대로 1831
이번에 주문한건 남자 둘이서 흑돼지모듬구이를 하나 시켰다
이곳이 좋은게 샐러드바가 있어서 고기 외에 따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이 있다.
디저트로 매실차, 아이스티, 냉커피 외에 퍼먹는 아이스크림도 준비가 되어있다.
상추도 종류가 많이 있고 샐러드바에 있는 재료들을 가져와서 고기랑 같이 불판에 구워먹으면, 양도 충분하고 맛도 충분하게 먹을 수 있다. 김치를 구워먹었을때 정말 맛이 좋았다.
고기 주문했을때 나오는 기본 찬들은 위의 사진과 같다.
진짜 여기는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들도 많이 있고, 그 음식들 모두 불판에 같이 올려 구워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먹기도 편하다. 그리고 사장님이 중간중간에도 샐러드바 에서 더 가져와서 먹으라고 응원?해주시기 때문에 자칫 금방 배불러서 나중에 가게를 나올때 움직이기 너무 힘들어 질 수 도 있다ㅎㅎ
구운 가지도 그렇게 맛이 좋았다 육즙이 팡팡.. 생각지도 못한 촉촉함에 아주 맛이 좋았다.
파채를 처음에 샐러드바에서 가져왔는데 처음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 찬으로 바로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처음부터 가져오지 않아도 된다!
다음은 계란찜과 된장찌게도 나오면 항상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
오늘은 차를 가져왔기때문에 술을 마시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술을 마셨으면 정말.. 휴..
나중에는 꼭 술을 마실 수 있게끔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