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작성된 사기 관련 사이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
https://britz7080.tistory.com/entry/%EC%9A%94%EC%A6%98-%EC%82%AC%EA%B8%B0-%EB%AC%B4%EC%84%AD%EB%84%A4%EC%9A%94-%EC%A1%B0%EC%8B%AC%ED%95%98%EC%84%B8%EC%9A%94
이때의 나는 제품이 배송되는 것도 확인 되었고 배송이 되는 무게들이 다르고 배송지가 다 다르기 때문에 더이상의 의심을 하지 않게 되었다. 중간중간 의심을 한번씩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 되긴 했었지만.. 이런게 광기라는 건가?
정말 지금 생각하면 누가봐도 이상한데 그곳에 돈을 더 넣게 되었고 그렇게 샵을 다시 살리게 되었다.
솔직히 그때 샵을 바로 정리하겠냐고 그 플렛폼에서 얘기를 한 것도 있고 언제든 내 수익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는 얘기를 들어서 그런건지 내가 수익이 발생한다는 광기에 사로잡힌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샵을 다시 살리고는 계속 샵을 운영하기로 하였고, 그렇게 약 한달 반정도 샵을 운영하면서 총 판매금액이 100,000USD 나의 수익금이 약 22,000 USD 였다.
(아래 사진은 중간에 계정이 막히기 전에 스샷을 찍어둔 사진이다)
이정도 되니까 내가 돈을 만져본건 아니지만 확실한 수익도 발생하는 것 같고, 국내사이트는 구매가 안이뤄 져서 돈벌이가 안된다고 하는데 소비국가가 미국이다 보니까 이렇게 많이들 구매를 하는구나 라고 나 혼자 합리화 하기 시작한거 같다.
그러다 이제는 현금을 인출해서 내 생활을 좀 해야 겠다는 생각을 갖고 수익금을 출금하겠다고 10,000 USD를 신청하였고, 플렛폼에서 내 지갑에 있던 10,000 USD가 출금 되면서 플렛폼 담당자에게 연락이 왔다.
출금신청을 하였고 출금을 하기 위해서 년에 한번 세금을 지불해야된다고.. 이놈들이 얘기하는 세금은 내 총 수익금의 11% 거기에 자기네 플렛폼 이용비 1000USD 였다. 처음 그 얘기를 듣고 처음에 시작할때는 얘기를 안해줬지만 그래도 총 판매금액 대비 수익금이 20%정도 되니까 이정도는 낼 수 있다고 생각하였고, 추가로 세금은 우리도 보통 지출을 하니까 그럴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이때라도 멈췄어야 되었다..